제품소개

뉴젠제품

패키지ERP

  • 제품소개
  • 패키지ERP
  • 뉴젠제품
  • 뉴젠메신저
업무소통에 최적화된 메신저 뉴젠메신저

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보안 및 감염방지에 뛰어난
업무용 메신저, 뉴젠 메신저!

  • 개요 및 특장점
뉴젠메신저는

모든 정보가 실시간 전달되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문서와 파일은
서버에 암호화 저장되어 보안성 및 랜섬웨어 감염방지에 월등합니다.
회사 조직도를 그대로 표현가능하고, 직관적 UI를 제공하여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뉴젠 메신저 소개

11 : 1 대화

  • 사용자와 1:1 대화를 진행합니다.
  • 대화초대로 그룹 대화가 가능합니다.
  • 모든 내용은 클라우드 서버에 암호화되고 저장되어 보안에 철저합니다.

2그룹대화

  • 여러명이 동시 대화를 진행합니다.

3쪽지

  • 쪽지, 파일 첨부 기능을 제공합니다.

4파일전송

  • 파일을 끌어다 놓거나 첨부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전송합니다.

5수신알림

  • 쪽지발신 수신확인 체크시, 수신자가 쪽지를 확인하면 보낸사람에게 알림 처리됩니다.

6통합메시지함

  • 대화, 쪽지, 파일 송수신 관리,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.

7게시판 및 전자 문서함

  • 트리형식 게시판 생성, 실시간 통지 및 문서이력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받는사람 지정으로 특정그룹만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8고객관리

  • 고객 상담이력뿐만 아니라 통화이력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 통화메모를 통해 통화별 필요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

9사용자관리

  •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하여 간편한 조직 관리가 가능합니다.